사회
내일 비온뒤 서늘해져…강원산간 눈
입력 2014-04-02 21:26  | 수정 2014-04-02 21:33

<1> 한 걸음 나아갈 듯 싶더니 다시 뒷걸음질치는 계절이 봄이라더니, 그 말이 딱입니다. 내일 중부와 경북 지역에 비 소식이 들어있는데요. 서늘해지겠습니다./
오늘 서울은 20도를 넘는 낮 기온을 기록했지만, 내일은 14도까지 떨어지겠습니다. 평년 기온이지만 하루 사이에 기온 변화가 무척 큰 편입니다. 감기 걸리지 않도록 신경쓰셔야겠습니다.

<예상강수량> 중부와 경북 내륙에는 5밀리미터 안팎의 적은 양의 비가 예상되지만, 강원 산간에 때늦은 눈 소식도 들어 있습니다. 2에서 7 센티미터의 적지 않은 눈이 쌓이겠습니다.

<중부> 내일 서울 경기 지역 낮 한때, 충청은 늦은 오후에 비가 조금 오겠습니다. 오후부터는 찬공기가 내려오면서 낮 기온이 15도 안팎에 머물겠습니다.

<남부> 남부지방 흐리겠고, 경북에서는 밤부터 비가 오겠습니다. 오후부터는 바람이 강하게 불겠고, 광주의 낮 기온 19도가 예상됩니다.

<동해안> 동부 지역입니다. 영동지방의 비는 오후부터 시작돼 모레 새벽까지 이어지겠습니다. 산간에는 많은 눈이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주간> 주말에는 영남 지방에 약간의 비 소식이 들어있고, 일요일은 전국이 맑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조노을 기상캐스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