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시환, 왜 상반신 누드 했나 봤더니…'대박이네~!'
입력 2014-04-02 15:26 
박시환 10kg 감량/ 사진=박시환 페이스북, Mnet 방송 캡처


'박시환'

'박시환' '박시환 10kg 감량'

'슈퍼스타K 5' 준우승자 박시환이 파격적인 상반신 누드가 담긴 티저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시환은 상반신을 탈의한 채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가슴 부분에 타투로 데뷔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이번 파격 티저의 콘셉트 제안과 최종 사진 결정은 박시환이 직접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관계자는 "박시환이 집안 형편 때문에 가수의 꿈을 미뤄야 했던 과거의 자신을 벗고 다가올 미래에 대한 의지를 드러내고 싶어했다"며 "신인으로서 과감한 결정이지만 평생의 꿈이었던 노래하는 삶을 앞둔 박시환의 노력을 알아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박시환은 이같은 뜻을 팬들에게 전하기 위해 상반신 누드 티저 콘셉트를 직접 제안하는가 하면, 운동과 혹독한 식이요법을 통해 10kg 감량에 성공하며 데뷔에 대한 굳은 의지를 드러냈습니다.

데뷔를 앞둔 박시환은 "꿈만 같은 데뷔를 앞두고 제 목소리를 들려드리기 전에 앞서 맨몸으로 제 의지와 변화를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각오를 전했습니다.

박시환 10kg 감량에 대해 누리꾼들은 "박시환 10kg 감량 진짜 확 바꼈네 대박이다" "박시환 10kg 감량 의지가 강하시네요 정말" "박시환 10kg 감량 노래도 잘부르는데 저렇게 꾸미니 더 잘생겼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