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수지 LA 다저스 시구, “류현진 수지 만난다!”
입력 2014-04-02 09:20 
수지 LA 다저스 시구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LA다저스)을 위해 미쓰에이 수지가 LA다저스 시구자로 나선다.
수지 소속사는 오는 5월 27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릴 LA다저스와 신시네티 레즈의 경기에서 시구자로 나선다고 전했다.
지난 31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한 류현진은 비록 팀의 승리하지 못했지만 7이닝 3피안타 7탈삼진 무실점으로 완벽투를 선보이며 ‘코리안 몬스터의 저력을 보였다.
이런 류현진을 위해 LA 다저스 구단의 초청을 받아 시구를 진행하게 된 수지는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 MLB의 광고 영상에서도 류현진과 LA 다저스를 응원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평소 각별한 애정과 응원을 보내왔다. 또한 예전에 한 인터뷰에서 류현진은 "수지가 자신의 경기에서 시구를 했으면 좋겠다" 라고 말한 적이 있는 만큼 곧 이루어질 둘의 만남은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수지 LA 다저스 시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수지 LA 다저스 시구, 류현진 계탔네" "수지 LA 다저스 시구, 런닝맨 커플 다시 만나네" "수지 LA 다저스 시구, 기대된다" "수지 LA 다저스 시구, 국민 첫사랑과 괴물의 만남 기대" ""수지 LA 다저스 시구, 수지 월드스타 되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 mksports@maekyung.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