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햄버거 공짜 이벤트에…'가면쓴 남성까지 등장'
입력 2014-04-01 17:03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사진=롯데리아 버거킹 홈페이지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롯데리아가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고객에게 불고기 버거를 무료로 증정하는 '펀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펀펀 이벤트' 참여방법은 만우절 당일 롯데리아 매장에 방문해 직원과의 대화로 이뤄집니다
고객은 "불고기버거 먹으러 왔소!"라는 멘트를 하면, 직원이 "롯데리아에서 먹어봤소?"라고 되묻습니다.

그러면 고객은 "그렇소!"라고 대답한 뒤 또 직원이 "어떠하였소?"라고 물으면 "맛있었소!"라고 응답하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직원이 "무슨맛이었소?"라고 물으면 "쇠고기였소!"라고 답하기만 하면 불고기버거를 무료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


'펀펀 이벤트'는 포스터를 부착한 일부 매장에서만 진행하며, 오후 2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됬습니다.

한편 실제로 이벤트 시작 약 1시간 이상 경과되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상에는 이벤트에 성공했다는 인증글들이 올라오며 높은 참여도 보여줬습니다.

한 고객은 영화 속 캐릭터의 가면을 쓴 뒤 직원과 이벤트 대화를 나누고 햄버거를 받는 모습을 직접 영상으로 찍어 유튜브에 공개했습니다.

영상에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해당 직원도, 손님도, 주위 고객들도 한바탕 웃는 소리가 담겼습니다.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소식에 네티즌들은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이벤트 현장은 되게 재밌었을 듯"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진짜 직원은 무슨 죄야"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동영상 나도 보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