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인피니트 인스트루멘탈 앨범, 보컬과 코러스가 빠진 '최초 앨범' 공개예정
입력 2014-04-01 15:49 
인피니트 인스트루멘탈 앨범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 인스트루멘탈 앨범'

인피니트가 국내 최초로 인스트루멘탈 버전 앨범 'The Origin'을 발매합니다.

1일 인피니트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인피니트 대표 곡들의 인스트루멘탈 버전 앨범 'The Origin'이 4월 10일 발매된다"고 밝혔습니다. 'The Origin'은 컨셉이 다른 3장의 CD로 구성돼 있으며 3만장 한정판매 될 예정입니다.

소속사는 "'The Origin'은 흔히 아이돌 음악은 가볍고 유행이 지나버리면 듣지 않는 것이라는 편견 속에서 독자적이고도 음악적인 힘을 바탕으로 성장한 인피니트만의 새로운 시도"라고 앨범 발매 의도에 대해 전했습니다.

인스트루멘탈이란 보컬이나 코러스가 빠지고 악기로만 구성된 순수 연주곡입니다.


국내 기존의 대표 곡들을 인스트루멘탈 버전 앨범으로 발매하는 것은 인피니트가 처음입니다.

화이트, 블랙, 골드, 3장의 CD로 구성된 'The Origin'은 CD 1장 당 10곡씩 총 30곡이 수록돼 있습니다. 화이트에는 순백의 발라드 트랙들이, 블랙에는 강렬하고 묵직한 음악들이, 골드 트랙에는 시그니처 댄스 음악들이 담겨있습니다.

타이틀곡은 2011년 1월 발표된 'Evolution' 수록곡 'B.T.D'입니다.

인피니트 인스트루멘탈 앨범에 대해 네티즌들은 "인피니트 인스트루멘탈 앨범 생소한 장르인데 어떨지 궁금하다" "인피니트 인스트루멘탈 앨범, 뭔가 색다른 음반일 듯" "인피니트 인스트루멘탈 앨범 빨리 들어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