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밀리아 클라크-이병헌 터미테이터5 캐스팅, 터미네이터5가 왜 갑자기?
'터미네이터5' '이병헌' '에밀리아 클라크' '이병헌 터미테이터5 캐스팅'
배우 이병헌과 에밀리아 클라크가 영화 '터미네이터:제네시스'(이하 '터미네이터5')에 전격 캐스팅됐습니다.
미국 연예매체 할리우드 리포터는 지난달 31일(현지시각) 이병헌이 '터미네이터5'에 주요 캐릭터로 캐스팅 됐다고 보도했습니다.
외신에 따르면 이병헌의 배역은 아직 구체적으로 정해지지 않았지만 극 중 상당히 비중있는 역할을 맡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터미네이터5'는 사라 코너(에밀리아 클라크)와 존 코너(제이슨 클락)의 아버지인 카일 리스(제이 코트니)의 젊은 시절을 그리는 3부작으로 제작됩니다. 아놀드 슈워제네거, 에밀리아 클라크, 제이 코트니, 제이슨 클락 등이 출연하며 영화 '토르: 다크 월드'(2013)를 연출한 앨런 테일러 감독이 연출합니다.
이병헌은 앞서 영화 할리우드 영화 '지.아이.조' 시리즈와 '레드:더 레전드'를 통해 할리우드에서 입지를 다졌습니다.
에밀리아 클라크는 영국출신의 영화배우로 인기 미국드라마 '왕자의 게임'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한편 네이버 검색창 밑 키워드에는 '이병헌 터미테이터5 캐스팅'이라는 글이 올라와 눈길을 끕니다.
단순한 오타인지 의도한 것인지는 알 수 없지만 만우절임을 감안한다면 장난을 친 것으로 보입니다.
에밀리아 클라크와 이병헌 터미네이터5 캐스팅에 대해 누리꾼들은 "에밀리아 클라크와 이병헌 터미네이터5 캐스팅, 이병헌 터미테이터5 캐스팅이라니 하핫 재밌냐?" "에밀리아 클라크와 이병헌 터미네이터5 캐스팅, 이병헌 터미테이터5 캐스팅이라니 아욱 재밌어라" "에밀리아 클라크와 이병헌 터미네이터5 캐스팅, 에밀리아 클라크 몸매 장난 아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