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에 버거킹도 합세 "불고기 버거 대결"
입력 2014-04-01 14:03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버거킹/ 사진=롯데리아 버거킹 홈페이지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버거킹' '만우절 장난'

롯데리아의 파격적인 만우절 이벤트에 버거킹까지 합세했습니다.

롯데리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4월 1일 만우절 당일 롯데리아에서 불고기 버거를 무료로 주는 '펀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펀펀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만우절 당일 롯데리아 매장에 방문해 "불고기버거 먹으러 왔소!"를 외친 후 직원이 "롯데리아에서 먹어봤소?"라고 되물으면 "그렇소!"라고 대답하면 됩니다.

또 직원이 "어떠하였소?"라고 물으면 "맛있었소!"라고 응답하고, 마지막으로 직원이 "무슨맛이었소?"라고 물으면 "쇠고기였소!"라고 답하기만 하면 불고기버거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벤트는 점포당 선착순 100명에게 불고기 버거를 무료로 제공하며 만우절인 4월 1일 오후 2시부터 이벤트 포스터가 부착된 지점에서만 진행됩니다.

한편 버거킹이 4월 1일 만우절 부터 3일까지 단 3일간 불고기 버거를 1,900원에 할인 판매합니다.

본래 2,700원에 판매하던 불고기버거를 30% 할인된 가격인 1,900원에 판매하고 세트메뉴는 4,800원에서 4,000원으로 할인 판매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와 버거킹 할인 판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버거킹까지 불고기버거 풍년이네",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버거킹이랑 경쟁 구도 장난아니네",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지금 롯데리아 앞은 사람들로 가득해요!"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