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희열 “가장 좋아하는 술은 여자와 마시는 술”
입력 2014-04-01 13:17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가수 존박이 보컬로 참여한 ‘강승원 1집 만들기 프로젝트 Part 1(이하 강프로젝트)의 신곡 ‘술이 오는 4일 공개된다.
강프로젝트의 신곡 ‘술은 강승원이 직접 작사, 작곡하고 존박이 보컬로 참여했다. 이번 곡은 지난달 11일 공개된 이적과 강승원의 음원에 이어 두 번째로 발표되는 강프로젝트의 신곡이다.
음원 공개에 앞서 공개된 두 편의 티저 영상에는 존박을 비롯해 유희열, 조정치, 길구봉구, 김창기, 한동준, 박광수 등 강승원의 절친한 술친구들이 등장. ‘술에 대해 인터뷰 한 장면을 담고 있다.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술은 무엇인가?”에 대한 질문이 던져진 첫 번째 티저에서 존박은 날에 따라 바뀌는 것 같다”며 기본적으로는 소주가 가장 좋다”고 평범한 답을 했다.

이에 반해 유희열은 여자와 마시는 술”이라며 감성변태다운 센스있는 답을 남겼다.
두 번째 티저에는 여자 VS 술, 어느 쪽이 더 좋은가?”라는 민감한 질문이 던져졌다. 인터뷰에 응하는 모두가 한숨과 실소를 터뜨리며 고민하는데. 조정치와 유희열은 각각 술 마신 여자”, 예쁜 여자와 마시는 술”이라며 다소 위험한 발언을 해 눈길을 끈다.
존박이 보컬로 참여한 ‘강승원 1집 만들기 프로젝트 Part 1 두 번째 음원 ‘술은 오는 4일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 본편이 공개된다. 또 당일 방송되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존박이 직접 부르는 ‘술을 들을 수 있다.
psyon@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