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힐링캠프' 오현경, 기럭지가 우월한 '미스코리아 2세' 딸 공개
입력 2014-04-01 12:33 
오현경/ 사진=SBS 방송 캡처


힐링캠프 오현경

오현경이 미모의 딸을 공개했습니다.

31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한 오현경은 연신 딸 자랑을 하며 딸바보의 면모를 보였습니다.

이날 오현경은 "딸 채령이가 몸매 지적을 해 항상 배에 힘을 주고 있어야 한다"며 딸을 언급했습니다.

MC 성유리는 이에 채령 양의 사진을 꺼내며 "엄마를 닮아 너무 예쁘다. 얼굴뿐만이 아니라 기럭지가 정말 우월하다"고 극찬했습니다.


사진 속 채령 양은 또래에 비해 큰 키와 늘씬한 몸매, 인형같은 이목구비, 청순한 분위기로 미모를 뽐냈습니다.

오현경은 "쌍꺼풀이 지는 날이 있고 안 지는 날이 있다"며 "쌍꺼풀졌을 때는 내가 막 사진을 찍는다"고 애정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한편 오현경은 이날 과거 미스코리아로 주목받던 시절, 천하장사 출신 강호동과 루머가 있었다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이에 오현경은 "(그런 일이)있었으면 참 좋았을 텐데"라며 과감하게 루머를 일축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어 오현경은 "그때 나는 강호동이 천하장사가 된 줄도 몰랐었다"며 강호동과의 친분이 없었음을 드러냈다.

힐링캠프 오현경 소식에 대해 누리꾼들은 "힐링캠프 오현경 딸도 완전 미스코리아네" "힐링캠프 오현경 왕가네 느낌이 아직도 나는건 나만 그런가?" "힐링캠프 오현경 미스코리아는 미스코리아구나"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