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악동뮤지션,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몽환적 티저 영상 공개
입력 2014-04-01 10:45 
[MBN스타 송초롱 기자] 오는 4월 7일 데뷔앨범을 발표하는 악동뮤지션(이찬혁, 이수현)의 티저 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4월 1일 0시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공식블로그를 통해 된 이번 티저 영상은 제주도의 푸른 숲을 배경으로 이찬혁 이수현 남매의 순수한 매력을 그대로 담아냈다. 비가 촉촉히 내리는 숲 속을 뛰어 노는 악동뮤지션과 버스 손잡이, 컬러풀한 얼음 과자, 우주를 담은 듯한 유리병 등 독특한 소품들이 마치 한 편의 동화 같은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지난해 ‘K팝스타 시즌2에서 우승을 차지한 악동뮤지션은 당시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참신한 발상의 가사와 매력적인 보컬로 큰 화제를 모았었다. 이번 티저 영상은 방송에서 보여줬던 세상에 때묻지 않은 이들의 순수한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과연 이들이 어떤 음악들을 선보일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K팝스타 우승 후 정확히 1년 후인 올해 4월 7일 첫 데뷔 앨범을 발표하는 악동뮤지션은 앨범에 수록된 11곡을 이찬혁이 모두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것으로 알려졌다.

악동뮤지션의 데뷔앨범 타이틀곡은 ‘200%와 ‘얼음들 그리고 음원사이트에서 팬들로부터 가장 사랑받은 곡 등 총 3곡으로 이들은 뮤직비디오로도 선보이게 된다.

이들의 첫 데뷔 무대는 오는 4월 6일 방송되는 SBS ‘K팝스타 시즌3가 될 예정이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