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에이핑크 미스터추, 상큼하게 돌아오다
입력 2014-04-01 00:26 
에이핑크 미스터추, ‘미스터추’로 돌아온 에이핑크가 미니 4집 ‘핑크 블라썸’ 앨범 전곡을 공개한다.
에이핑크 미스터추

‘미스터추로 돌아온 에이핑크가 미니 4집 ‘핑크 블라썸 앨범 전곡을 공개한다.

에이핑크는 31일 정오 4집 미니앨범 ‘핑크 블라썸(Pink Blossom) 전곡의 음원을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며 본격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소속사는 이번 새 음반에는 에이핑크 전매특허인 맑고 청순 발랄한 매력을 뽐낸 타이틀곡 ‘미스터 츄(Mr.Chu) 비롯해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미디움 템포 댄스, 팝 발라드, 알앤비 등 다양한 장르의 6곡을 담아내 에이핑크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7월 발매한 미니 음반 3집 ‘시크릿 가든(Secret Garden) 이후 9개월 만이다.

특히 여타 다른 걸그룹이 섹시를 메인 콘셉트로 승부수를 띄우고 있는 반면 에이핑크는 데뷔 이래 유지해온 ‘순백의 요정돌 ‘감성힐링 아이콘 콘셉트로 차별화를 유지하고 있는 앨범이어서 대중들의 관심은 더욱 크다.

이단옆차기와 SEION의 합작품인 ‘미스터 츄는 사랑하는 연인과 나누는 첫 입맞춤의 두근거림을 표현한 팝 댄스곡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핑크 블라썸 신보 음원 발매를 기념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도 펼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미스터 츄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시청하고, 키스 마크 횟수(멤버들의 입술반지 제외)와 감상평(4월21일까지)을 에이핑크 공식 페이스북에 해쉬태크와 함께 남기면 추첨을 통해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헤드폰을 선물할 계획이다.

에이핑크 ‘핑크 블라썸 오프라인 앨범은 오는 4월 1일 출시되며, 에이핑크는 4월 4일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 첫 방송을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을 통해 컴백 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