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악동뮤지션, 데뷔 앞두고 티저 사진 공개…봄 느낌 `물씬`
입력 2014-03-31 17:36 
사진=악동뮤지션 티저 이미지

4월 7일 데뷔 예정인 악동뮤지션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31일 악동뮤지션의 데뷔일을 상징하는 오후 4시 7분을 기해 공식블로그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푸른 숲 속을 배경으로 악동뮤지션의 이찬혁, 이수현 남매가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두 남매의 깔끔한 패션과 순수한 표정은 제주도의 푸른 숲과 어우러져 동화 속 세계같은 주인공 같은 순수함을 전한다. 한편 함께 공개된 악동뮤지션의 공식로고 'AKMU'는 'AKDONG MUSICIAN'의 앞글자를 따서 만든 것이다.
지난해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2'(이하 'K팝스타 시즌2')에서 우승을 차지한 악동뮤지션은 참신한 가사와 매력적인 보컬로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 티저 이미지 역시 방송에서 보여줬던, 세상에 때 묻지 않은 악동뮤지션의 순수함이 담겨 있어 과연 이들이 어떤 음악들을 선보일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해 'K팝스타 시즌2' 우승 후 정확히 1년 후인 2013년 4월 7일, 첫 데뷔 앨범을 발표하는 악동뮤지션은 앨범에 수록된 11곡을 이찬혁이 모두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것으로 알려졌다.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그동안 가요에서 쉽게 접근하지 못 했던 주제를 전혀 다른 시각에서 풀어내는 그들의 기발한 가사내용은 "놀랍다"라는 말 밖에는 달리 표현할 방법이 없는 것 같습니다"라고 표현해 악동뮤지션의 데뷔 앨범에 대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악동뮤지션의 데뷔앨범 타이틀곡은 '200%'와 '얼음들' 그리고 팬들이 직접 선택하는 또 다른 1곡이 타이틀곡으로 선정되어 총 3편의 뮤직비디오가 발표될 예정이다.
악동뮤지션은 오는 4월 6일 SBS 'K팝스타 시즌3' 무대를 통해 첫 데뷔 무대를 가진다.
악동뮤지션 티저를 접한 네티즌들은 "신선하고 발랄한 노래일 것으로 기대한다" "악동뮤지션다운 순수함이 느껴진다" "약뮤만의 음악, 빨리 듣고 싶다" 등 기대에 찬 반응들이 이어졌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