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일선 영업점을 찾는 고객들의 은행 업무 소요 시간을 5분 내로 단축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신한은행은 본점에서 임직원 2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6시그마 혁신운동 2차 과제 수행 출범식'을 열고 이같은 개선과제 등을 발표했습니다.
신한은행은 지난해 4월 은행권에서 처음으로 6시그마 운동을 도입했으며, 특히 영업점 고객대기시간 단축을 중점 추진 과제로 선정해, 고객의 평균소요 시간 9분55초를 절반으로 단축하는 데 역점을 두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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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은 본점에서 임직원 2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6시그마 혁신운동 2차 과제 수행 출범식'을 열고 이같은 개선과제 등을 발표했습니다.
신한은행은 지난해 4월 은행권에서 처음으로 6시그마 운동을 도입했으며, 특히 영업점 고객대기시간 단축을 중점 추진 과제로 선정해, 고객의 평균소요 시간 9분55초를 절반으로 단축하는 데 역점을 두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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