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27일 실내 미세먼지의 위험성을 유쾌하게 표현한 뮤직비디오와 함께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아이들의 건강 관리에 대비한 '삼성 베이비케어 가전' 마케팅을 실시한다.
'삼성 베이비케어 가전'은 ▲미세먼지 배출을 99.999% 차단하는 청소기 '모션싱크' ▲트루 헤파필터로 미세먼지를 99.97% 제거하는 '공기청정기' ▲침구 유해물질을 99.9% 살균하는 '침구 청소기' ▲아토피와 알러지 물질을 제거하는 '바이러스 닥터' ▲ 3단계 삶음 기능으로 세균을 제거하는 세탁기 '아가사랑 플러스' 등 총 5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또 삼성전자는 연일 발생하는 미세먼지와 다가올 봄철 황사를 대비해 건강한 실내 환경을 만들어 주는 삼성전자 가전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베이비케어' 뮤직비디오를 제작, 공개했다. 삼성 베이비케어 가전으로 인해 사랑하는 아이 곁에 다가갈 수 없는 미세먼지의 운명을 유쾌한 스토리로 만들어 실내 미세먼지의 위험으로부터 아이들의 건강을 지켜 준다는 내용이다.
'베이비케어' 뮤직비디오는 지난 19일 공개된 이래 일주일만에 45만건 이상의 조회를 기록했다. 삼성전자 가전 유튜브(https://www.youtube.com/SamsungCEKorea)와
삼성전자 가전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amsungCEKorea)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밖에 오는 4월 30일까지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고 '삼성 베이비케어 가전' 중 필요한 제품을 선택해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어린이 동화책 등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와 기간 중 '삼성 베이비케어 가전'을 구매한 후 삼성전자 홈페이지(https://www.samsung.com/sec)에 제품을 등록,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육아 제품을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시행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베이비케어 가전'은 실내 미세먼지를 잡아 주어 건강한 실내환경을 만들어 준다"며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삼성 베이비케어 가전'의 기능을 간접적으로 경험하고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에서 특별한 행운도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매경닷컴 김용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