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NS윤지 `야시시` 1차 티저 공개, 물에 젖은 육감적 몸매 `아찔`
입력 2014-03-26 15:14  | 수정 2014-03-26 17:17
사진=NS윤지 1차 티저 캡처

가수 NS윤지가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야시시' 1차 화이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NS윤지는 26일 소속사 JTM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와 페이스북 및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야시시'의 1차 화이트버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 영상은 1차 화이트버전 티저와 2차 블랙버전 티저로 나눠져 있다.
1차 화이트버전 티저 영상에서 NS윤지는 홀로 수영장에서 흰 수영복을 입고 수영을 하고 머리를 묶으며 볼륨감 넘치는 외모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야시시해"라는 구절이 흘러나와 신곡 '야시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어 블랙란제리를 입은 여성이 등장해 블랙 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이 여성은 NS윤지인 것으로 추정된다.

NS윤지에 대해 누리꾼들은 "NS윤지, 대박 진짜 섹시해" "NS윤지, 몸매가 진짜 장난아니네" "NS윤지, 블랙도 빨리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NS윤지 신곡 '야시시'는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와 여류작곡가 세이온이 함께 만든 곡이다. 레트로한 탱고에 힙합리듬이 가미된 곡으로 NS윤지만의 섹시하면서도 깔끔한 보컬이 잘 어우러져 있다.
NS윤지의 신곡 '야시시'는 오는 4월1일 공개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