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강예빈 웨딩드레스 자태, 순백의 청순글래머
입력 2014-03-25 14:45 
방송인 강예빈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청순 글래머의 자태를 뽐냈다.
강예빈은 최근 공개된 tvN ‘막돼먹은 영애씨 13(이하 막영애13) 1화 티저영상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장면이 공개됐다. 상대는 ‘왕가네 최대철이다.
1화에서는 노처녀 영애의 한층 더 막돼먹은 일상이 그려지는 가운데, 초스피드로 결혼에 성공한 예빈의 결혼식 장면도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직장 동료인 예빈의 결혼식을 축하하기 위해 낙원인쇄사 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영애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예빈과 대철의 결혼식은 해피엔딩으로 끝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공개된 영상에서 강예빈은 가녀린 쇄골라인과 글레머러스한 몸매를 동시에 강조하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한껏 드러내고 있다.
지난 시즌에서 연예인 차에 교통사고를 당해 앞으로의 전개를 궁금하게 했던 예빈은 결국 그 연예인과 눈이 맞아 이번 시즌 첫 화에서 결혼을 하게 된다는 후문이다.
최대철은 강예빈이 ‘왕가네 식구들에 출연할 당시 극중 부부로 연을 맺었던 인물로, ‘왕가네서 못했던 결혼식을 ‘막영애13에서 올리게 된 셈이라 누리꾼들의 호응이 더욱 뜨겁다.
누리꾼들은 강예빈-최대철, ‘왕가네에서는 정식 결혼 못해서 아쉬웠는데 ‘막영애13 에서 하네요”, 지난 시즌 마지막에 만났던 연예인이 누굴까 궁금했는데 대철이라니! 막영애13 시작부터 큰 재미 선사하네요”, 그 결혼 조용하게 넘어갈 리가 없는데! 어떤 일이 벌어질지 빨리 방송 보고 싶어요” 등 첫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