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확장팩, 무엇이 바뀌었나 보니… "이건 꼭 알아두세요!"
'디아블로3 확장팩' '디아블로3'
디아블로3 확장팩 국내 서버가 오픈됐습니다.
오늘(25일) 새벽 3시를 기점으로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이하 '디아블로3 확장팩') 국내 서버가 오픈돼 게이머들의 활발한 접속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이는 새로운 영웅 성전사, 최종 보스 말티엘, 새로운 탐험 지역인 5막 등 신규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유럽 서버보다 5시간, 북미보다 10시간 빠르게 연 것입니다.
이번 확장팩에는 모험 게임 모드가 등장하며 지역마다 5개씩의 현상금 사냥 퀘스트가 주어진 후 해결하면 보상을 받게 됩니다. 하지만 모험 게임 모드는 레벨 70부터 참여 가능합니다.
특히 디아블로3 확장팩을 구매하지 않은 유저도 게임 접속은 가능하지만 캐릭터 레벨이 60을 넘을 수 없고 확장팩 콘텐츠에 대한 이용 권한이 없습니다.
알아두어야 할 사항 중 하나는 PC방에서 확장팩 콘텐츠를 즐기다 레벨 60이 넘은 경우에는 집에서 디아블로3에 접속할 시 해당 캐릭터는 접속이 불가능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한편 24일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디아블로3 확장팩 '영혼을 거두는 자' 출시를 기념하는 행사를 열었습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디아블로3의 확장팩으로 다시 게임에 복귀하는 유저를 위해 '네팔렘의 귀환' 행사를 공식홈페이지와 인벤에서 진행합니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디아블로3 공식홈페이지나 인벤에서 참고하면 됩니다.
디아블로3 확장팩 출시 소식에 네티즌은 "디아블로3 확장팩, 인벤서 구경해볼까?" "디아블로3 확장팩, 해봐야지" "디아블로3 확장팩, 블리자드 사이트 가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