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홍렬, MBN 예능 ‘비법노트 고수열전’ MC로 컴백
입력 2014-03-21 15:55 
[MBN스타 두정아 기자] 개그맨 이홍렬이 MBN 새 예능 프로그램 ‘비법노트 고수열전의 MC로 브라운관에 복귀한다.

이홍렬은 오는 22일 첫 방송될 ‘비법노트 고수열전에서 대한민국 숨은 고수들을 찾아 그 비법을 전수 받는 MC로 나선다. ‘비법노트 고수열전은 한 분야에서 도인의 경지에 오른 사람들의 번뜩이는 노하우를 상세히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첫 방송에서는 고수들이 일상 속에서 직접 터득한 미세 먼지 등으로 뒤덮인 자동차 ‘건강 세차법과 찌든 때 청소, 백옥 피부, 다이어트 등 다양한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신비의 물 등의 비법을 소개한다. 이홍렬은 생활고수들을 직접 찾아가 알짜 정보들을 한층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홍렬은 프로그램을 하면서 찾아낸 고수들의 비법에서 배울 점이 참 많은 거 같다. 실제로 놀란 부분이 많다”며 특히 세차 비법에 놀랐다. 차에 이물질이 묻으면 그냥 세차나 수리하는 곳에 맡겼는데 이제 간단한 생활 용품으로 해결할 수 있게 됐다. 고수의 생활 속 지혜가 굉장히 놀랍다”고 첫 녹화 후기를 밝혔다.

이어 고수들의 깨알 정보를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정말 유익한 프로그램이 될 것 같다”며 덧붙였다.

‘비법노트 고수열전의 제작진은 이홍렬은 시청자들에게 보다 편안하고 재미있게 고수들의 비법을 전하는 역할에 매우 적합한 베테랑 MC다. 이홍렬의 뛰어난 진행 능력 덕분에 프로그램이 한층 더 활기를 띄었다”며 이제껏 접하지 못했던 특급 정보들을 담아 오는 23일 첫 선을 보이게 될 비법노트 고수열전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비법노트 고수열전은 오는 22일 오후 9시 40분 첫 방송된다.

두정아 기자 dudu0811@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