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세계판2' 키 야기아리사 화보, 방송 전부터 "자연스러운 스킨쉽 눈길"
'우결 세계판2' '키 야기아리사 화보'
'우결 세계판2'의 새 커플 키 야기아리사 화보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우리 결혼했어요-세계판 시즌2의 새로운 커플이 된 샤이니 키와 일본 모델 야기아리사의 로맨틱한 커플화보가 '코스모폴리탄' 4월호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스타일 감각이 남다른 키와 야기아리사 커플의 로맨틱한 하루를 콘셉트로 촬영된 이번 '코스모폴리탄'화보에서는 때로는 장난스럽게, 때로는 분위기 있게 서로를 알아가는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을 엿볼 수 있습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커플화보를 보여준 키와 야기아리사는오는 4월 시작되는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2'의 새로운 가상부부로 인연을 맺었습니다.
키의 가상 아내인 야기아리사는 일본의 유명 잡지와 패션쇼까지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 인기 모델로, 일본인 어머니와 프랑스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나 이국적인 외모로 수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포미닛 현아의 닮은꼴로 국내 팬들 사이에서도 유명하며, 야기아리사는 1995년 생으로 올해 갓 20살이 되면서 '우리 결혼했어요' 역사상 최연소 신부로 등극했습니다.
우결 세계판2 키 야기아리사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우결 세계판2 키 야기아리사 화보, 둘이 진짜 잘 어울리네", "우결 세계판2 키 야기아리사 화보, 현아인 줄 알았어 정말" "우결 세계판2 키 야기아리사 화보, 우결 세계판이 더 재밌는 것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