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성남FC, 성남시 청소년재단과 업무협약
입력 2014-03-20 15:49 
성남FC가 성남시 청소년재단과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성남FC 제공
[매경닷컴 MK스포츠 임성일 기자] 성남FC가 성남시 청소년재단과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성남FC와 성남시 청소년재단은 20일 오전 탄천종합운동장 구단 사무국에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신문선 성남FC 대표이사와 성남시 청소년재단의 염미연 상임이사가 대표로 참석했다.
성남시 청소년재단은 건강하고 창의적인 청소년육성과 청소년 정책의 기틀을 마련하고 청소년 활동 및 보호, 복지정책 등 전반적인 청소년 정책에 대한 효율성을 높여 성남시 청소년육성에 이바지하기 위해 설립된 단체다.
성남FC와 성남시 청소년재단은 축구를 통해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동시에 모범적인 시민구단으로의 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할 예정이다. 이에 축구를 매개로 펼쳐지는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 연계 및 상호지원, 홍보지원 등 폭넓은 범위에서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
신문선 대표이사는 성남FC는 성남시의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동시에 축구를 매개로 건전하고 발전된 문화를 누릴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한다. 청소년들이 축구를 통해 자아 발전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성남시 청소년재단은 이날 업무협약식에서 성남FC 시민주 500주(5,000,000원)를 청약하기로 했다. 염미연 상임이사는 성남FC가 시민구단으로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고 이야기했다.
[lastuncle@maekyung.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