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DJ DOC, MBC ‘호텔킹’ 카메오 출연
입력 2014-03-20 15:39 
[스타투데이 조우영 기자] 그룹 DJ DOC가 MBC 새 주말특별기획 '호텔킹'에 카메오 출연한다.
20일 '호텔킹' 제작진에 따르면 DJ DOC는 최근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진행된 촬영에 참여했다.
DJ DOC는 실내 워터파크를 배경으로 한 콘서트 장면에 등장한다. DJ DOC는 이날 실제 콘서트를 방불케하는 화려한 댄스와 무대 매너로 촬영장 분위기를 끌어올렸다는 전언이다.
DJ DOC는 자신들의 히트곡 ‘런 투 유, ‘나 이런 사람이야 등을 메들리로 선보였다. 3시간 가까이 계속된 촬영에도 특유의 에너지를 뿜어냈다.

해당 드라마의 주인공인 이동욱은 창렬 형과 연예인 야구단을 같이 해 친분이 있는데 이렇게 촬영장에서 만나니 무척 반갑고 힘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제작진은 콘서트 장면은 조은정 작가가 직접 DJ DOC 콘서트를 보고 영감을 얻은 장면"이라며 "헬리캠을 동원하는 등 심혈을 기울였다. DJ DOC 세 멤버가 함께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은 처음이라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호텔킹'은 국내 유일의 7성급 호텔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상속녀와 그를 위해 아버지와 적이 된 총지배인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동욱 외 이다해, 왕지혜, 임슬옹, 김해숙, 이덕화 등이 출연한다. 내달 5일 오후 9시 55분 첫방송.

fact@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