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승윤 윤종신 콜라보'
가수 윤종신이 그룹 위너의 멤버 강승윤과 송민호와 콜라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윤종신은 19일 트위터에 "'월간 윤종신' 3월호는 4년 만에 위너의 강승윤 군과 함께 했습니다. 여기에 송민호 군의 랩 피처링까지. 다음 주에 공개할게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윤종신은 강승윤 송민호와 어깨동무를 한 채로 밝은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강승윤은 엄지손가락을 치켜든 채 능쳥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으며 송민호도 손가락으로 'V'자를 그려 장난기 가득한 분위기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들의 공동 작업은 실력있는 작곡가 겸 가수 윤종신과 아이돌의 만남이라 큰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특히 강승윤은 지난 2010년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2'에서 윤종신의 '본능적으로'를 리메이크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만큼 윤종신과 콜라보레이션으로 또 한번 흥행 돌풍을 일으킬 수 있을지 기대감을 높입니다.
세 사람의 목소리가 담긴 이 곡은 이달 말 '월간 윤종신' 3월호에서 공개됩니다.
강승윤 윤종신 콜라보 소식에 누리꾼들은 "강승윤 윤종신 콜라보, 기대된다" "강승윤 윤종신 콜라보, 송민호 랩 기다려져" "강승윤 윤종신 콜라보, 본능적으로 보다 더 좋은 노래 나왔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