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포미닛, ‘오늘 뭐해’ 1위…‘손편지로 풋풋한 감사인사’
입력 2014-03-17 12:02  | 수정 2014-03-17 12:03
그룹 포미닛이 소속사에 남긴 훈훈한 손편지가 공개됐다.
포미닛은 17일 타이틀곡 ‘오늘 뭐해를 비롯한 5집 미니 음반 ‘포미닛 월드(4MINUTE WORLD)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했다. 17일 오전 현재 엠넷,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등 8개 음원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또 이날 새벽에는 큐브 공식 SNS를 통해서 멤버들이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임직원들에게 직접 작성한 손 편지가 공개되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큐브 직원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포미닛 입니다로 시작하는 편지에서 포미닛은 ‘이 앨범이 나오기까지 밤, 낮으로 고생해주셔서 정말 감사 드립니다로 앨범 준비에 노력해준 소속사 직원들에게 감사를 먼저 표했다.

이어 ‘직원분들도 우리 멤버들도 모두 고생하고 힘을 합쳐서 만든 이번 앨범이 포미닛 앨범 중 Best가 아닌가 싶습니다라며 이번 앨범에 대한 애착을 드러내기도 했다. 실제 포미닛의 이번 앨범 ‘포미닛 월드는 멤버들이 직접 앨범 제작 회의에 참여하고 의상이나 재킷 등 앨범 콘셉트를 정하는데 적극적으로 나섰다.
포미닛은 마지막으로 ‘저희도 활동 열심히 할 테니까 다들 으쌰으쌰해서 포미닛 월드를 만들어 봐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이번 앨범에 대한 의지와 포부를 나타내기도 했다.
포미닛의 타이틀곡 ‘오늘 뭐해는 경쾌한 리듬을 바탕으로 포미닛 멤버들의 발랄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곡이다.
한편 포미닛은 이날 오후 롯데월드 가든스테이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