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SNL 연아를 부탁해 "커플링은…" 박장대소! 박지윤 출산 루머는?
입력 2014-03-16 09:40  | 수정 2014-03-16 12:13
'SNL 연아를 부탁해 박지윤' 사진=tvN


'SNL 연아를 부탁해' '박지윤'

`SNL 코리아` 남성 크루들이 김연아의 열애를 소재로 꽁트를 펼쳐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5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에서는 영화 `엽기적인 그녀`를 패러디한 `연아를 부탁해` 코너를 선보였습니다.

SNL 남성 크루들은 "빵을 좋아하니까 빵을 많이 줘라" "연아는 잘생긴 남자들의 이상형이지만 신경 쓰지 마라" "연아는 우유가 들어간 커피만 마신다" 등의 멘트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 정성호는 우리 연아는 금을 받든 은을 받든 다 잘 어울린다. 하지만 커플링만큼은 금으로 해달라”고 한석규 성대모사를 해 폭소케 했습니다.


유희열은 "우리 연아 노래 잘하는 거 아냐. 연아가 오디션에 나온다면 심사위원을 볼 것이다"라며 심사 도중 우는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날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박지윤도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날 SNL에서 박지윤은 최근 출산 루머에 휩싸였다. 아나운서 박지윤씨가 아이를 낳은 것이다. 그 분이 결혼할 때도 부모님이 '왜 말도 안하냐 서운하다'는 전화가 걸려올 정도였다”라고 말해 주변을 초토화 시켰습니다.

또 신동엽과 키스신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네티즌들은 "SNL 연아를 부탁해 박지윤, 커플링 얘기에 폭소했네" "SNL 연아를 부탁해 박지윤, 연아 보고싶네" "SNL 연아를 부탁해 박지윤, 박지윤 빵 터졌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