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동치미’ 박수홍 “이상형? 반대 성향 가진 사람”
입력 2014-03-14 15:45 
사진= MBN
[MBN스타 김나영 기자] 방송인 박수홍이 ‘동치미 녹화 중 이상형에 대해 입을 열었다.

오는 15일 방송 예정인 MBN ‘동치미에서는 ‘이런 남자와 결혼하지 말아라는 주제로 다섯 동치미 마담들의 솔직 담백한 폭로가 펼쳐진다.

앞서 진행된 녹화현장에서 박수홍은 선택장애로 연애할 때 힘들다”면서 고충을 토로한 후 나와 성향이 반대인 사람에게 끌린다”고 이상형을 공개했다.

또 박수홍은 나는 혈액형도 둥글둥글한 O형에, 평소 성격도 우유부단한 편이라 선택을 잘 못한다. 데이트할 때도 여자친구가 주도적으로 무엇을 할지, 무엇을 먹을지 등에 대해 정하고 나는 그 선택에 응하는 편이다. 상대를 배려하는 게 오히려 내가 선택하고 결정하는 것보다 더 기쁘다”고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이어 박수홍은 한 번은 나와 똑같은 성향의 친구를 만난 적이 있다. 둘 다 데이트 장소를 못 정해서 한 시간 이상 무한 실랑이를 벌였다. 또 어렵게 영화를 보기로 정했지만, 어떤 장르에 무슨 영화를 볼지 고민하느라 반나절이 지나더라. 정말 미치는 줄 알았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최홍림은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런 거냐”고 물으며 손도 안 잡은 거 아니냐”며 박수홍을 자극했고, 이에 개그계 대표 신사로 불리는 바른 사나이 박수홍 역시 스킨십은 배려하는 게 아니다”라며 과감한 스킨십을 하는 상남자임을 밝혀 주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한편, 박수홍의 이상형이 담긴 ‘동치미는 오는 15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나영 기자 kny818@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