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레이디가가 K팝 공연장, 관객들과 어울려 공연 즐겨
입력 2014-03-13 16:11 
레이디가가 K팝 공연장, 레이디가가 K팝 공연장 방문 소식으로 화제가 된 가운데, 박재범이 북미 최대 뮤직 페스티벌 ‘SXSW 2014’(South By South West 2014, 이하 ‘SXSW 2014’)에서 Jay Effect 위엄을 떨쳤다.
레이디가가 K팝 공연장

레이디가가 K팝 공연장 방문 소식으로 화제가 된 가운데, 박재범이 북미 최대 뮤직 페스티벌 ‘SXSW 2014(South By South West 2014, 이하 ‘SXSW 2014)에서 Jay Effect 위엄을 떨쳤다.

지난 11일 텍사스 오스틴에서 열린 ‘2014 – K Pop Night Out at SXSW에서 박재범은 열정적인 공연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최고의 무대를 선사했다.

이번 ‘SXSW 2014에서는 최근 미국에서도 주목 받고 있는 K-POP의 다양성을 알리기 위해 ‘K-Pop Night Out(케이팝 나잇 아웃)을 준비, 박재범을 비롯, 넬, 현아, 장기하와 얼굴들, 크라잉넛, 이디오테잎, 잠비나이 등이 참여해 K-Pop의 위상을 널리 알렸다.

박재범은 ‘K-Pop Night Out에서 6번째로 등장, 약 40분의 시간 동안 히트곡 ‘JOAH, ‘Girlfriend, ‘Know u name, ‘Body 2 body, ‘I like 2 party 등을 열창하며 현지 팬들을 열광시키는가 하면, 특유의 스웨거와 열정적인 무대매너로 공연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SXSW 측 관계자는 박재범의 무대를 본 많은 관객들과 관계자들은 공연 내내 하나같이 뜨거운 환호와 더불어 엄지손가락을 치켜 올리는 등 ‘SXSW 역사상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며 후문을 전했다.

특히 월드스타 ‘레이디 가가가 공연장을 깜짝 방문에 박재범의 무대를 처음부터 끝까지 관람하는데 이어, 관객들과 어울려 음악을 즐기며 호응하는 등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 눈길을 모았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