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투애니원,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
입력 2014-03-13 14:34 
사진=MBN스타 DB
[MBN스타 송초롱 기자] 투애니원(2NE1)이 KBS2 음악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스케치북)에 전격 출연한다.

투애니원은 오는 18일 KBS ‘스케치북 녹화에 참여,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그들은 지난해 8월, 4년여 만에 ‘스케치북에 출연해 ‘내가 제일 잘나가 ‘폴링 인 러브(Falling in love) ‘두유 러브 미(do you love me) 등의 히트곡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투애니원은 정규 2집 앨범 ‘크러쉬(CRUSH)를 발표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음원 공개와 동시에 실시간 음원 차트 및 일간차트에서 1위를 싹쓸이하는 것은 물론 국내 가수 최초로 빌보드 앨범차트인 ‘빌보드200에 61위로 진입, 케이팝(K-POP) 신기록을 수립했고 뮤직비디오 공개와 동시에 유수한 국내외 언론으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또 지난 3월 1일부터 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 두 번째 월드투어 ‘올 오아 낫팅(ALL OR NOTHING) 서울 공연에서 열정적이고 파워 넘치는 라이브 무대로 팬들을 열광시키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투애니원은 오는 18일 ‘스케치북 녹화에 앞서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 15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팬들과 만난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