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신한금융투자, '중위험 중수익, 따박따박' 연중이벤트 실시
입력 2014-03-10 09:44 

신한금융투자는 박스권 장세에 적합한 중위험 중수익 상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중위험 중수익, 따박따박' 연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3개 시즌으로 진행되며, 시즌1 이벤트는 5월 30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신한금융투자에서 최근 박스권 장세에 추천하는 상품으로는 한·중·일 대표기업에 롱숏전략을 구사하는 '아시아포커스롱숏펀드', '첫스텝85 지수형ELS', '신한명품 분할매수형 ETF랩 2.0' 등이 있다. 추천상품에 투자하는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시즌1 이벤트는 크게 세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우선 추천상품을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금액 10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하여 호텔 연간회원권을 제공한다. 또 3명을 추첨하여 산악자전거를, 10명을 추첨하여 가정용 청소기를 제공한다.

홈페이지에서 중위험 중수익 상품 관련 퀴즈에 참여하고, 전문가 상담을 신청한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커피와 도넛 기프티쇼를 지급한다.
연말 수익률 대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시즌1 이벤트 기간에 추천상품에 10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이 연말까지 리밸런싱을 통해 연 7% 이상의 수익률을 올리면,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 해당 고객들의 시즌3 이벤트 종료 시점인 연말 수익률을 측정하여 수익률 대상이 결정되고, 연말 수익률 대상에게는 크로아티아 여행상품권 2매를 제공한다.
[매경닷컴 고득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