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시범경기 중계 "달라진 한화이글스 구장과 선수들…기대 충족?"
'프로야구 시범경기' '한화이글스'
올 시즌 프로야구 시범경기가 시작됐습니다.
2014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정규시즌 개막에 앞선 시범경기는 8일 전국 각 구장에서 일제히 펼쳐집니다.
이날 프로야구 시범경기는 LG트윈스를 제외한 8개 구단이 선을 보이며 오후 1시부터 전국 4개 구장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시범경기는 오는 23일까지 이어집니다.
프로야구 시범경기 일정 동안 각 팀은 12경기씩 치릅니다. 프로야구 시범경기 첫날인 8일에는 KIA 타이거즈 대 삼성 라이온즈(대구), 롯데 자이언츠와 NC 다이노스(마산), 두산 베어스와 넥센 히어로즈(목동), SK 와이번즈와 한화 이글스(한밭)가 격돌합니다.
한편 이날 각 구단의 프로야구 시범경기는 MBC 스포츠플러스와 KBS N 스포츠 등을 통해 생중계됩니다.
한화이글스의 달라진 모습에 대해서도 기대가 높습니다.
한화이글스는 작년 9위의 부진에서 벗어나기 위해 FA시장에서 100억 원이 넘는 돈을 쏟아부어 스타 선수들을 기용했습니다.
게다가 올해 대전구장은 2014 시즌을 앞두고 관중 친화적 구장조성을 위해 3차 리모델링 공사도 마쳤습니다. 메이저리그처럼 포수 뒤쪽 최고급 좌석 설치와 1,3루 덕아웃도 확장했습니다.
한화 이글스와 SK는 현재 1:0으로 SK가 리드하고 있습니다.
프로야구 시범경기에 대해 누리꾼들은 "프로야구 시범경기, 한화이글스 파이팅" "프로야구 시범경기, 한화이글스 올해는 꼴찌는 벗어나자" "한화이글스 시범경기, 한화이글스 오늘 이길까?"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