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데이비드 베컴, 백마 탄 왕자로 변신?
입력 2007-01-29 10:57  | 수정 2007-01-29 19:02
최근 레알 마드리드에서 LA갤럭시로 이적이 결정된 축구 스타 데이비드 베컴이 백마를 탄 왕자로 변신했다고 합니다.
어찌된 일인 지 다른 해외 화제들과 함께 주장훈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베컴이 백마 탄 왕자로 변신했습니다.

베컴은 영화배우 스칼렛 요한슨, 가수 비욘세 등과 함께 디즈니랜드 광고 모델로 이같은 동화 사진들을 찍게 됐습니다.

베컴은 이번 광고에서 동화 '잠자는 숲 속의 미녀'의 등장인물인 필립 왕자 역을 맡았습니다.

-------------------------------------

영국의 리얼리티 TV쇼에서 인종차별적 조롱을 당했던 인도 여배우 쉴파 셰티가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수상자'로 선정됐습니다.

셰티는 이 소식에 기쁨의 눈물을 흘리며 시청자들에게 감사를 표시했습니다.


셰티는 또 자신을 향해 인종 차별적인 발언을 했던 제이드 구디가 차별을 하려는 의도는 아니었다며 구디를 감쌌습니다.

-------------------------------------

미국을 방문 중인 찰스 왕세자 부부가 뉴욕 할렘 가를 찾았습니다.

한 학교의 농구장을 찾아간 왕세자, 학생들의 권유로 슛을 시도하지만 실패합니다.

왕세자가 공을 다시 달라며 재차 슛하면서 성공시키자, 학생들의 박수가 쏟아집니다.

-------------------------------------

미 프로농구 NBA 피닉스 선스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꺾고 파죽의 17연승을 달렸습니다.

피닉스는 명가드 스티브 내쉬가 23득점에 15어시스트를 기록, 8경기 연속 더블더블을 기록하며 팀 승리를 견인했습니다.

피닉스는 4승만 추가하면 지난 1970-71시즌 밀워키 벅스의 20연승을 넘어 통산 두번째로 긴 연승을 달성하게 됩니다.

-------------------------------------

미 콜로라도 아스펜에서 열린 겨울 X 게임 스키 슬라롬 경기에서 마지막 역주를 하던 선수들.

선두 그룹에서 결승선을 향하던 스키어가 균형을 잃고 길 옆 안전망에 충돌하고 말았습니다.

한편 스노우보드 슬로프 스타일 종목에서는 노르웨이의 안드레아스 위그가 지난 토리노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숀 화이트를 제치고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mbn뉴스 주장훈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