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김연아-이상화 남자친구, 김원중-이상엽의 공통점은?
입력 2014-03-06 15:21 
김연아 이상화 남자친구의 공통점은 아이스하키 선수이며, 현재 군복무 중이라는 사실이다. 사진=MK스포츠 DB
‘피겨 여왕 김연아(24)와 ‘빙상 여제 이상화(25)의 남자친구가 모두 군복무 중이고 아이스하키 선수란 사실이 세간의 화제가 되고 있다.
6일 오전 디스패치를 통해 김연아와 아이스하키 국가대표 출신 김원중(30)이 함께 데이트를 즐기는 사진이 공개돼 관심을 끌었다.
이에 대해 김연아 소속사 올댓스포츠 측은 김연아의 열애 보도기사와 관련해, 기사의 내용은 대부분 사실이며 김원중과 교제 중”이라고 사실을 인정했다.
고려대학교를 졸업한 김원중은 안양 한라에서 활약했으며 아이스하키 대표팀의 주 공격수로 각광받았다. 현재는 국군체육부대 아이스하키팀(대명 상무) 소속 공격수로 뛰고 있다.
이상화 또한 2014년 소치동계올림픽 기간 동안 남자친구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그 역시 현재 군복무 중이며, 아이스하키 선수 출신이다. 연세대학교 체육교육학과 07학번이자 아이스하키 선수였던 이상엽(26) 중위로 현재 해군특수전전단(UDT/SEAL) 정훈장교로 복무 중이다.
김연아와 이상화의 남자친구가 모두 아이스하키 선수인 것과 현역 군인 신분이라는 점이 같았다. 이에 누리꾼들은 아이스하키 선수들이 인기가 많네” 여왕의 남자는 모두 군복무 중?” 빙상커플들 모두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 mksports@maekyung.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