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신분당선 연장 추진 중인 일산 식사지구 주목 받는다
입력 2014-03-06 12:45 

고양시는 지난 7일 킨텍스 제 2전시장에서 ‘신분당선 고양 연장 기초타당성조사 중간 용역결과를 발표했다. 신분당선은 현재 강남-정자구간이 2011년 개통된 상태다.
이번 용역에서 노선으로 제시된 것은 2가지다. 제1안은 강남-삼송-고양시청-동국대병원역(식사동)-킨텍스, 제2안은 강남-삼송-원당-고양시청-동국대병원역(식사동)-풍산역-킨텍스 이다. 최종안은 3월경에 나올 것이라고 밝혔다.
이처럼 현재 신분당선 연장이 추진되고 있는 가운데 확정이 되면 가장 많은 혜택을 받게 될 일산 식사지구가 주목 받고 있다.
일산 식사지구 위시티는 7천 2백여 세대 중대형평형 명품 대단지로 자이와 벽산블루밍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는 블루밍아파트 3.5단지에만 미 입주 세대가 남아있다.

위시티블루밍 3.5단지 1층에는 차가 전혀 없으며 커뮤니티시설은 지하1층 지상3층, 2000여평 규모로 국내 최대시설을 자랑한다.
자녀 교육면에서 보더라도 위해시설이 전혀 없는 상태이며 커뮤니티 시설 내부에는 독서실(월3만원)이 있고 곳곳에 CCTV가 설치되어 있어서 늦은 시간 귀가하는 자녀를 마음 조리며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
교통도 매우 편리하고, 서울 접근성도 뛰어나다. 학군 또한 명품 초, 중 고등학교들이 단지안에 위치해 있다.
주방은 여자들의 시선이 주목되는 곳인데 이태리와 독일제 명품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모든 동의 1층은 세대가 전혀 없는 피로티 구조로 로비를 구성해 고급 호텔 같은 분위기이다.
가전제품은 TV만 갖고 들어오면 될 정도로 풀 옵션이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기존의 김포한강신도시의 한라비발디, 대림e편한세상 의 할인 조건보다 좋으며, 인근 분양아파트인 일산요진와이시티, 일산아이파크, 일산신동아파밀리에, 파주롯데캐슬 등 인접한 지역의 명품아파트와 비교해도 품질과 투자가치면에서 일산 위시티 블루밍은 더욱 높게 평가 받는다”고 언급했다.
현재 입주 아파트이므로 원하는 세대를 직접보고 계약할 수 있으며, 분양홍보관에서 방문 예약접수 및 상담도 가능 하다. 방문 예약접수 시 사은품도 증정 한다고 한다.

일산 위시티 블루밍 홍보관 방문예약 및 분양 문의 : 1661-0278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