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네슬레 프로페셔널 코리아 '2014 오픈 하우스' 행사…"외식 트렌드가 한눈에"
입력 2014-03-06 11:56  | 수정 2014-03-06 13:48
사진=네슬레 프로페셔널 코리아


네슬레 프로페셔널 코리아 '2014 오픈 하우스' 행사 눈길!…"외식 트렌드가 한눈에"

한국 네슬레 프로페셔널(www.nestle-professional.co.kr)이 오는 3월 10일(월) 대구 노보텔 시티센터 샴페인 볼룸에서 식음료업계 관계자들을 초청해 10시부터 19시까지 다양한 F&B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개최합니다.

올해 첫 공식행사인 "2014 오픈 하우스"는 네슬레 프로페셔널의 다양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식음료업계에 종사하는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대구에서 처음 열립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신제품 '매기 쉐프 마스터 스톡(상탕)'과 '네스카페 알레그리아', '스조라' 등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한국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제품 '매기 쉐프 마스터 스톡(상탕)'은 130년 전통의 역사를 지닌 매기 브랜드의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으로 홍콩, 싱가포르의 고급 호텔과 유명한 레스토랑에서 많이 사용되는 인기 제품입니다. 이 신제품은 신선한 닭과 최고급 식재료인 건관자 등 프리미엄 원재료에 중국 전통의 상탕 제조 비법과 브랜드만의 뛰어난 기술력이 더해져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네스카페 알레그리아'는 다양한 메뉴를 만들 수 있는 신개념 커피 기기이며,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네스카페 알레그리아의 커피 메뉴는 스위스에서 남미산 원두로 만드는 100% 아라비카의 프리미엄 커피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네슬레 프로페셔널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웰빙 컨셉의 외식 전용 농축 음료 '스조라'는 망고 피치맛과 스조라 트로피칼 파인애플 맛 2종이며, 천연 농축 과즙과 우유의 부드러운 조화가 잘 어우러지는 음료 베이스입니다.

특히 건강하고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로 제조가 가능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은 제품으로 스조라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이번 행사에서만 모두 공개할 예정으로 식음료업계 종사자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네슬레 프로페셔널 한국 사업부 대표 브루노 졸러(Bruno Zoller)는 "이번 행사는 외식 트렌드에 맞게 준비된 네슬레 프로페셔널만의 창의적인 제품 솔루션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앞으로 대구뿐 아니라 다른 지역에서도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전하며 "특히 외식업계 파트너 및 식음업계 전문가들에게 진화하는 트렌드를 보여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할것"이라며,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