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오늘 밤 어때’, 실시간 19금 연애 상담 나눈다
입력 2014-03-05 19:11 
[MBN스타 김나영 기자] 19금 연애토크쇼 ‘오늘 밤 어때?가 아프리카TV에서 방송대상을 받은 ‘최군TV를 통해 실시간 연애 상담을 해준다.

오는 6일 방송 예정인 트렌디 ‘오늘 밤 어때? 8화에서는 신개념 연애 상담 코너 ‘요런 내맘 어때?가 전격 공개된다.

‘요런 내맘 어때?는 개그맨 최군이 진행하는 인터넷 방송 ‘최군TV를 통해 녹화장에서 실시간으로 연애 관련 질문이나 사연을 받고, 이에 대해 출연자와 시청자가 함께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코너다.

이날 데니안, 김종민, 박은지, 안영미를 비롯한 출연자들은 ‘최군TV의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남녀사이에 연애문제에 대한 솔직하고 과감한 수다를 나눌 예정이다. 코너를 진행하던 중 여연희는 왜 19금 토크쇼에 나오게 되었는지 궁금하다”는 한 시청자의 질문에 배우기 위해서다. 그러나 김종민 오빠와 엮일 때마다 돈 벌어먹기 힘들다고 생각한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트렌디 관계자는 폐쇄적인 스튜디오를 벗어나 온라인이라는 광범위한 공간에서 더 많은 사람들과 남녀 간의 다양한 연애 이야기를 나누고 싶었다”며 익명성이 보장된다는 점에서 더욱 솔직하고 과감한 사연이 공개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오늘 밤 어때?는 매회 시청자들의 사연을 주제로 풀어가는 포맷으로 고민스럽지만 말하지 못했던 남녀의 은밀하고도 발칙한 연애 스토리를 출연진들이 직접 듣고 코치해주는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

김나영 기자 kny818@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