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룩옵티컬, 닉쿤 안경 누적 판매수 40만개 넘겨
입력 2014-03-05 17:19 

패션안경숍 룩옵티컬(대표 허명효)의 PB 상품인 '플렉스라이트 EL-4005(FLEXLITE EL-4005)'의 누적 판매수가 3년 동안 40만개를 넘어섰다.
아이돌그룹 2PM 멤버인 닉쿤을 모델로 세우면서 닉쿤안경으로 불리게 된 FLEXLITE EL-4005는 출시 당일에만 2000개가 판매됐고 출시한달 만에 판매량 1만개를 넘어섰다.
룩옵티컬의 플렉스라이트는 서양인에 비해 코가 낮은 동양인 얼굴형을 고려해 안경을 착용할 때 눈썹과 광대뼈가 닿지않도록 설계됐다. 또 한국인 평균 머리 둘레에 맞게 안경다리 사이즈를 넉넉하게 만들어 착용 시 불편함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김정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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