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롤점검, 예정보다 5시간 일찍 완료…새 챔피언 벨코즈 스킬 `상상초월`
입력 2014-03-05 08:36  | 수정 2014-03-07 18:56

롤점검이 5일 오후 1시까지 진행될 예정이었지만, 5시간 앞당겨 오전 8시께 마무리됐다.
리그오브레전드(롤) 게임 서비스업체 라이엇게임즈는 이날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롤 한국 서버가 게임 업데이트와 서버 안정화를 위해 7시간 동안 롤점검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롤점검을 위해 오전 4시 30분부터 랭크 큐, 로그인 큐 비활성화를 순차적으로 진행했고, 오전 6시부터는 서버를 완전히 폐쇄했다.
롤점검이 끝난 후 리그오브레전드 새 챔피언 '벨코즈'(VelKoz)가 출시될지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지난달 롤점검 때 라이엇게임즈는 북미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벨코즈'의 세부 내용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벨코즈는 중앙 포지션의 챔피언으로 체력이 약하지만 강력한 마법으로 적을 제압하고, 벨코즈의 패시브 스킬은 '유기해체(Organic Deconstruction)'로 세 번 공격을 당한 상대에게 추가 피해를 입힐 수도 있다.
이번 롤점검 소식을 들은 게임 유저들은 "롤점검, 벨코즈 등장하나? 빨리 서버시간 끝나라" "롤점검 새 챔피언 벨코즈 보고 싶다" "롤점검하면 벨코즈 나온다고? 아직 무리다" 등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매경닷컴 속보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