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에필로그 감독판, 웜홀이 끝이 아니었어! "달라진 엔딩은?"
'별그대 에필로그' '별에서 온 그대 감독판'
인기리에 방영됐던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에필로그 감독판이 공개됐습니다.
4일 '별에서 온 그대' 공식 홈페이지에는 감독판 에필로그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그동안 '별에서 온 그대'에는 극중 내용과 연결되는 에필로그로 코믹함과 애잔함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날 공개된 '별에서 온 그대' 에필로그 감독판에는 지구와 외계를 오가는 도민준이 혼자 잠이 든 천송이에게 인사를 건네고 따뜻하게 끌어안는 모습은 물론 새롭게 보금자리를 만들어 행복한 순간을 만끽하는 모습 등이 담겼습니다. 같은 집에서 생활하는 모습이 그려짐에 따라 천송이와 도민준이 결혼을 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할 수 있으며 완벽한 해피엔딩으로 '별에서 온 그대'는 마무리 됐습니다.
제작진은 "마지막회에서 시간관계상 보여드리지 못한 미공개 에필로그 영상을 4일 공개할 예정"이라며 "마지막 영상이 방송시간 초과로 아쉽게 편집될 수밖에 없었으나 프로그램의 행복한 마무리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해 전격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별에서 온 그대 감독판, 별그대 에필로그에 대해 누리꾼들은 "별에서 온 그대 감독판, 별그대 에필로그, 정말 마음 따뜻해지는 엔딩이네" "별에서 온 그대 감독판, 별그대 에필로그, 덕분에 겨울 따뜻하게 보낸 듯" 별에서 온 그대 감독판, 별그대 에필로그, 천송이 도민준 너무 예쁜 커플"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