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이트레이드증권, `봄맞이 더블 이벤트` 실시
입력 2014-03-03 14:43 

이트레이드증권이 고객 사은행사로 봄맞이 이벤트인 '별짱 다드림 이벤트'와 '봄맞이 경품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별짱 다(多)드림 이벤트'는 신규 및 기존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3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이벤트기간 내에 서비스를 신규로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매일 선착순으로 신세계모바일상품권(5000원)과 가입축하 별을 지급하며, '별짱'서비스 이용 거래고객에게는 매일 보너스 별을 추가로 지급한다.
지난 1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세 번째 경품프로모션인 '봄맞이 경품 이벤트'는 현재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진행이 되며 3일부터 28일까지 4주간 진행되는 행사로, 그간 모은 별을 이용해 10만원 상당의 호텔 뷔페권 외 3종의 경품에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상품별로 추첨을 통해 4월 3일 발표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 또는 통합 HTS 씽큐(9170화면)에 접속하여 고객혜택서비스 '별짱'에 접속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트레이드증권 '별짱' 서비스 운영자는 "이번 이벤트는 봄을 맞아 보다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마련된 고객사은 행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별짱'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etrade.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문의는 고객만족센터(1588-2428)로 하면 된다.
[매경닷컴 최익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