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안준철 기자] 프로농구 서울 삼성 썬더스가 구단 역대 시즌 최다관중 기록을 새로 썼다.
2일 정규리그 마지막 홈경기를 포함한 2013-2014 시즌 삼성의 누적관중은 13만8005명(평균 5111명)으로, 삼성은 지난 2011-2012 시즌 13만3094명(평균 4929명)의 기록을 뛰어 넘었다.
역대 시즌 최다 관중을 기록한 삼성은 지역 밀착 마케팅을 펼치며 많은 관중들을 홈경기장으로 불러들였다. 삼성은 이번 시즌 5회의 서울시 구민의 날(구로, 관악, 성북, 도봉, 노원)을 실시해 지역구민과 함께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한 삼성은 서울시 교육청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서울 지역 학생들을 대상으로 스포츠 문화체험과 스포츠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뿐만 아니라 삼성은 서울지역 농구환경 조성을 위해 초,중,고교 농구골대 기증사업을 통해 지역의 미래 팬들에게도 한 걸음 더 다가갔다.
아울러 삼성은 10개 구단 가운데 처음으로 UNICEF와의 협력관계를 통해 ‘UNICEF 데이를 개최해 자원봉사와 기부의 의미를 되새기기도 했다.
[jcan1231@maekyung.com]
2일 정규리그 마지막 홈경기를 포함한 2013-2014 시즌 삼성의 누적관중은 13만8005명(평균 5111명)으로, 삼성은 지난 2011-2012 시즌 13만3094명(평균 4929명)의 기록을 뛰어 넘었다.
역대 시즌 최다 관중을 기록한 삼성은 지역 밀착 마케팅을 펼치며 많은 관중들을 홈경기장으로 불러들였다. 삼성은 이번 시즌 5회의 서울시 구민의 날(구로, 관악, 성북, 도봉, 노원)을 실시해 지역구민과 함께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한 삼성은 서울시 교육청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서울 지역 학생들을 대상으로 스포츠 문화체험과 스포츠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뿐만 아니라 삼성은 서울지역 농구환경 조성을 위해 초,중,고교 농구골대 기증사업을 통해 지역의 미래 팬들에게도 한 걸음 더 다가갔다.
아울러 삼성은 10개 구단 가운데 처음으로 UNICEF와의 협력관계를 통해 ‘UNICEF 데이를 개최해 자원봉사와 기부의 의미를 되새기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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