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음악중심 소유X정기고, 서로 마주보며 부르는 사랑노래…"너무 애틋한데?"
입력 2014-03-01 17:02 
사진=MBC음악중심


음악중심 소유X정기고

가수 소유와 정기고가 완벽한 호흡이 돋보이는 무대를 펼쳤습니다.

소유와 정기고는 1일 오후 민호 김소현 노홍철의 진행으로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썸을 열창했습니다.

이날 소유와 정기고는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핑크빛 무대를 배경으로 완벽한 호흡이 돋보이는 무대를 펼쳤습니다. 특히 등지고 앉아있던 두 사람이 후반부 눈빛을 맞추며 열창하는 모습은 실제 썸 타는 사이인 듯 리얼한 호흡을 엿볼 수 있게 해 객석의 환호를 자아냈습니다.

‘썸은 소울 감성 가득한 정기고 특유의 로맨틱한 보컬에 씨스타 소유의 청아한 음색이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 듀엣송입니다. 힙합듀오 긱스 릴보이의 감각적인 랩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음악중심 소유X정기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음악중심 소유X정기고, 노래 정말 좋더라” 음악중심 소유X정기고, 1위 축하해요!” 음악중심 소유X정기고, 둘이 뭔가 있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동방신기, S.M. THE BALLAD, 씨엔블루, 소유X정기고, 넬, 선미, B.A.P(비에이피), 비투비, 가인, 방탄소년단, 스피카, 씨클라운, 베스티, 스피드, 멜로디데이, 가물치, 소년공화국, 태원, 1PS, 임채언, 지피베이직이 출연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