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글의법칙' 이영아, 맨손으로 징그러운 도마뱀 손질…"팔근육도 대박!"
입력 2014-03-01 11:24 
사진=SBS정글의법칙


정글의법칙 이영아

배우 이영아가 원조 '정글의 법칙' 여전사 전혜빈의 자리를 위협할 정도의 압도적인 포스를 자랑했습니다.

지난 28일 방송된 SBS '정글의법칙in보르네오'(이하 정글의 법칙)에는 100회 특집으로 '정글' 레전드 부족원인 추성훈, 전혜빈, 오종혁, 광희가 보르네오에 등장, '헝거게임'으로 맞붙었습니다.

이날 이영아는 멤버들로부터 '상남자', '형'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활약했습니다. 그의 탄탄한 팔근육이 톱질할 때 꿈틀거리자 더욱 화제였습니다.

그녀의 매력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습니다. 맨손으로 왕도마뱀을 손질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처음에 이영아는 비아왁의 징그러운 모습에 거부감을 가졌지만, 이내 손질을 위해 맨손으로 나섰습니다.


이영아는 능숙하게 칼을 들고 비아왁을 손질해 멤버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완성된 왕도마뱀 비아왁 바비큐 역시 맛있게 먹었습니다. 탄탄한 팔근육에 도마뱀 손질, 먹방까지 이영아의 솔직한 매력이 안방극장을 뒤흔들었습니다.

정글의법칙 이영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글의법칙 이영아, 이영아 엄청 말랐는데 이런 면이!” 정글의법칙 이영아, 이영아가 이럴 줄이야…완전 대박!” 정글의법칙 이영아, 전혜빈 저리가라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