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동화엠파크, `엠파크` BI 변경…댓글 이벤트 진행
입력 2014-02-27 11:27  | 수정 2014-03-03 20:19

중고차 전문 기업인 동화엠파크(대표 정대원)가 대표 브랜드인 '엠파크'의 BI(Brand Identity)를 변경했다.
2011년 중고차 매매 단지로 첫 선을 보인 엠파크는 기존의 중고차 매매 단지 브랜드에서 동화엠파크의 중고차 사업 전체를 포괄하는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새로운 BI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엠파크의 하위 산업 영역인 매매 단지는 '엠파크시티(City)', 수출 단지는 '엠파크엑스포트(Export)', 경매장은 '엠파크옥션+(Auction+)'로 각각의 개별 브랜드로 운영된다.
동화엠파크는 "새 BI는 별도의 심볼 마크 없이 문자로 디자인되어 심플하고 세련된 느낌과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 기존의 그린 컬러를 더 강하게 사용하고 직선 중심의 폰트와 모티브를 활용하여 신뢰를 기반으로 중고차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의 자신감을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동화엠파크는 BI 변경을 기념하여 오는 3월 19일까지 홈페이지(m-park.co.kr)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대원 동화엠파크 대표는 "신뢰를 기반으로 하는 중고차 유통 플랫폼 사업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매경닷컴 속보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