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 VS 2NE1 음원 동시 발매…완성도 높은 퀄리티에 "음원차트 올킬"
'넬' '2NE1'
밴드 넬과 걸그룹 2NE1이 컴백하면서 음원 차트를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넬이 2년여 만에 선보이는 정규 6집 앨범이자 '중력 3부작'의 대단원 '뉴튼스 애플'이 27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2NE1의 두 번째 정규 앨범 'CRUSH(크러쉬)'도 27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이 벗겨졌습니다.
넬의 '뉴튼스 애플' 타이틀곡 '지구가 태양을 네 번'은 벗어나려 해도 벗어날 수 없는 중력처럼 마음을 끌어당기는 기억에 관한 곡입니다. 경쾌한 드럼 리듬 속에 다양한 악기가 어우러져 넬 특유의 서정적인 리듬감을 맛볼 수 있습니다.
2NE1은 더블 타이틀곡을 들고 나왔습니다. 'COME BACK HOME'은 이별한 연인을 향한 그리움을 그린 곡으로 R&B와 레게, 힙합 요소들을 적절히 조합한 곡입니다. '너 아님 안돼' 역시 2NE1만이 보여줬던 '까칠한 언니'의 모습보다는 감정에 호소하는 곡입니다.
완성도 높은 록 밴드와 아이돌 그룹의 앨범에 모든 곡이 음원 사이트에 줄세우기 되면서 3월 뜨거운 음원 전쟁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넬과 2NE1 음반 발매에 대해 누리꾼들은 "넬과 2NE1, 둘 다 믿고 듣는 그룹" "넬과 2NE1, 이런 음악 전쟁 환영합니다" "넬과 2NE1, 둘 다 좋아 어떡해"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