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의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가 오는 3월부터 '백두대간 시즌2'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라푸마 '백두대간 시즌2'는 한반도의 등뼈인 백두대간을 종주하는 등반 프로젝트로, 올해 프랑스 본사 창립 85주년을 기념해 10년 만에 다시 진행한다.
백두대간 시즌2의 콘셉트는 '色다른 산행'으로 매회 다른 백두대간 테마 산행을 구성한다. 매월 에코, 사랑, 호국, 젊음, 순수 등 테마에 어울리는 각 구간별 색을 달리해 산행코스를 설정했다.
이 행사는 내달 15일부터 2015년 10월까지 월1회, 총 20구간으로 나눠 진행된다. 각 테마 별로 산행 지원동기에 따라 종주단을 선정하며 방송, 예술, 문화 등 각계각층의 오피니언 리더들도 초청할 예정이다.
라푸마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근간을 이루는 백두대간 종주를 통해 아웃도어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길 계획"이라며 "이번 캠페인이 건강하고 성숙한 아웃도어 문화를 확대하는 데 일조할 것"이라고 전했다.
백두대간 시즌2의 종주대원 모집 및 신청과 관련한 사항은 LG패션 홈페이지(https://www.lafumakorea.co.kr/)와 라푸마 전국 매장 및 전화 문의(1544-5114)로 확인 가능하다.
[매경닷컴 이가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