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미야자키 아오이 주연 '늑대아이' 한지민 배리어프리 영화 참여 "마음도 천사"
입력 2014-02-26 12:27 
미야자키 아오이, 늑대아이, 한지민/ 사진=한지민 트위터, 늑대아이 포스터


미야자키 아오이 주연 '늑대아이' 한지민 배리어프리 영화 참여 "마음도 천사"

배우 한지민이 배리어프리 영화 '늑대아이' 화면해설에 참여합니다.

26일 배리어프리 영화위원회는 2014년 첫 번째 배리어프리 영화인 일본 애니메이션 '늑대아이'에 한지민이 화면해설로 참여한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한지민은 2014년 배리어프리영화 홍보대사로서 '엔딩노트'에 목소리 출연을 한 바 있으며 김태용 감독과 배우 김성균과 함께 2014년에 제작되는 배리어프영화에 재능기부를 하고 있습니다.

배리어프리란 장애인들도 편하게 살아갈 수 있는 도시를 만들기 위해 물리적 제도적 장벽을 제거하자는 것으로 시각 장애인들도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한지민은 화면 해설을 ㅎ게 됩니다.


한지민 늑대아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늑대아이, 한지민 진짜 마음도 예쁘다" "늑대아이, 한지민 사랑할 수 밖에 없네" "늑대아이, 한지민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늑대아이'는 평범한 여대생이 늑대인간과의 동화 같은 사랑 후에 낳은 특별한 두 아이를 키우는 엄마가 되는 이야기로 2012년 9월 개봉해 전국 33만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했으며 배리어프리버전은 (사)배리어프리영화위원회가 제작을 맡고, LG 유플러스 사회공헌 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기금으로 만들어 질 예정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