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투애니원, 26일 앨범 발표…씨엘 생일까지 겹경사
입력 2014-02-26 10:53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생일을 맞이한 투애니원(2NE1) 리더 씨엘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MBN스타 박정선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생일을 맞이한 투애니원(2NE1) 리더 씨엘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YG는 씨엘의 생일이 시작된 26일 0시 공식블로그를 통해 ‘HAPPY BIRTHDAY NEW ALBUM이라는 문구와 함께 새로운 씨엘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금발의 롱헤어에 컬러풀한 탑과 스커트, 볼드한 액세서리들로 스타일링한 씨엘은 슬림한 몸매와 함께 상큼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전날 공개된 도도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티저 이미지와는 정반대의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YG는 씨엘의 생일에 맞춰 투애니원의 정규 2집을 발표한다. 26일 밤 12시 공개되는 투애니원의 이번 앨범에는 씨엘이 ‘크러시(CRUSH)를 비롯해 ‘살아 봤으면 해 ‘베이비 아이 미스 유(BABY I MISS YOU) 등 총 3곡에 작사․작곡으로 참여했으며, 자신의 솔로곡인 ‘멘붕과 ‘스크림(SCREAM)에서 작사를 맡았다. 총 10곡의 수록곡 중 3곡의 작곡, 5곡의 작사를 맡아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을 발휘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투애니원의 정규 2집 음원은 26일 밤 12시(27일 자정)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이들은 내달 1일과 2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두 번째 월드투어 서울 공연에서 정규 2집의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