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성웅, 이벤트 ‘오빠가 쏜다’로 팬에 고마움 전달
입력 2014-02-26 10:53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MBN스타 여수정 기자] 배우 박성웅이 팬들을 위해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

지난 25일 박성웅은 팬 이벤트 ‘오빠가 쏜다를 진행해 수많은 팬과 만났다. 이번 팬 이벤트는 꾸준한 사랑을 보낸 팬들에 대해 박성웅이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그는 모든 팬들의 잔에 와인이나 음료를 따라주거나 스테이크를 썰어주며 남다른 팬 서비스를 보였다. 이벤트 참석을 위한 신청메일 중 몇 개의 사연을 골라 포옹, 악수, 백허그 등의 소원을 들어주며 소녀 팬들의 격한 호응을 얻어내기도 했다.

박성웅의 팬 이벤트에 소속사 관계자는 최근 박성웅이 우정 출연한 영화들의 모든 무대인사까지 응원을 오는 등 팬들의 열기에 놀랐다. 당초 70명 추첨으로 정해진 이번 행사에도 500통 넘는 신청메일이 왔고, 지방은 물론이고 멀리 해외에서도 온 팬도 있을 정도로 그 반응이 정말 대단했다”고 전했다.

박성웅은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다. 이렇게 많은 사랑과 행복을 누려도 되나 싶을 정도로 감사하다. 앞으로도 진심으로 연기하며 팬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우리 팬들 사랑한다”고 이벤트를 마친 소감을 밝혔다.

현재 박성웅은 ‘역린 ‘황제를 위하여 촬영을 마치고 개봉만을 앞두고 있다.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