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블로그 원작 뮤지컬 ‘미친 연애’, 연애 노하우 전수한다
입력 2014-02-26 10:12 
국내 최초 블로그를 원작으로 하는 창작 뮤지컬 ‘미친 연애가 3월 14일부터 4월 27일까지 성동구에 위치한 소월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미친 연애는 연애 멘토 사이트로서 네티즌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블로그의 글을 소재로 한 블로그 뮤지컬이다.
‘미친 연애 원작자 최정은 블로그 하루 평균 방문자 2만 명, 누적 방문객 3천만 명 이상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파워 블로거다. 여자를 잘 사귀는 것이 인생의 목표였던 그. 잘 생기지 않은 외모로 주로 핵폭탄, 슈렉이라고 불렸지만 16년 동안 900명의 여자를 사귀었다.
블로그 방문자들의 수많은 연애 문제들을 상담해 주고 있으며 솔직하고 거침없는 조언에 네티즌들은 열광하고 있다.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좋지 않은 댓글들이 달려 상처를 받기도 하지만 그의 직설적인 조언은 변함이 없다.

그는 사랑에 아파하고 힘들어하는 청춘들에게 연애 멘토로서 자신의 경험담과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블로그 방문자들은 최정의 연애 이야기에 공감을 하기도 하고 댓글 속에서 서로 의견을 나누며 상처 받은 마음을 치유하기도 한다. 블로그 방문객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최정은 Daum 연애 블로그 부분 4년 연속 1위 타이틀을 기록하고 있다.
이 작품은 실제 인물 ‘최정의 이야기를 통해 사랑에 가슴앓이 하는 청춘들이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연애 멘토 뮤지컬이다. 때로는 유쾌하게 때로는 가슴 찡하게 진정한 사랑 찾기에 대해 화두를 던진다.
또한, 미친 연애는 최정이 타락하기 직전 가졌던 순수함과 최정이 사랑했던 여자 박다은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 본연의 순수함을 말하고자 한다. 수많은 여자들을 만나며 즐겼던 희대의 카사노바 최정이 진정한 사랑을 찾는 모습에서 우리들이 현재 어떤 사랑을 하고 있는지 돌아볼 수 있게끔 한다. 우리가 어떤 모습으로 살고 있던, 누구와 어떤 사랑을 하고 있던 누구나 마음속에는 순수함을 간직하고 있다는 것이다.
한편 ‘미친 연애는 3월 14일 첫 공연과 화이트 데이를 기념으로 ‘미친 가격 이벤트를 실시한다.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청춘들을 위해 미친 연애가 미친 가격으로 데이트를 응원하는 것. 해당 이벤트는 3월 14, 15, 16일 자의 프리뷰 공연에만 적용되며, 3월 14일 14,000원, 15일 15,000원, 16일 16,000원(2매)에 예매 할 수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