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26일'2014. 펀드 비상(飛上) 마케팅 총력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김주하 은행장은 영업부에서 직접 펀드를 가입하며 펀드 마케팅직원들을 격려했다. 아울러 본부 임직원들은 신관 주변에서 고객에게 펀드 안내장과 사은품을 나눠주며 펀드가입 캠페인을 벌였다.
지난해 펀드시장 침체에도 농협은행 펀드 수탁고는 전년말 대비 19.7% 성장했다. 올해 1월말에도 전년말 대비 5.2%로 늘었다.
농협은행은 올해 펀드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영업본부 WM(Wealth Manager)과 영업점 LM(Lounge Manager)의 연계영업을 활성화 할 방침이다.
김주하 농협은행장은 "비이자 수익 사업을 획기적으로 확대하고 이를 위해 펀드 등을 통한 고객자산관리에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매경닷컴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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