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경북도청과 행정타운 인접한 우방아이유쉘 분양대박 조짐!
입력 2014-02-20 12:41 
세종시, 행정타운 인접한 아파트 웃돈 거래로 프리미엄 입증!
경북도청이전 신도시의 첫 번째 아파트로 분양되는 우방아이유쉘이 신도시 노른자위에 자리한 입지 프리미엄으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신도시의 명당 자리는 행정타운이나 중심상업지구가 인접한 곳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세종시의 경우도 행정타운과 인접한 아파트들은 웃돈까지 주고 거래될 정도였다. 부동산 114 관계자는 중앙행정타운과의 근접성, 중심상업시설 이용 편의성과 이전기관 근무자들의 출퇴근이 용이한 거리적 장점이 청약률에 영향을 미친다”고 분석한다.
경북도청이전 신도시의 경우는 우방아이유쉘이 제1∙2 행정타운을 잇는 자리에 위치하고 신도시 중심상업지구와도 인접하여 향후 프리미엄의 상승 폭이 매우 큰 노른자위 입지 프리미엄을 자랑한다.
우방아이유쉘은 B5-1BL, B4-2BL에 총 798세대 실속단지로 지어진다. SM그룹의 관계자는 경북도청이전 신도시의 첫 번째 아파트인 만큼 명품복합단지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 짓겠다는 각오를 피력하며 최근 전국에 조성되는 신도시에서 행정타운이나 중심상업지구는 집값을 좌우하는 핵심요소로 자리잡고 있다”고 밝히며 우방아이유쉘의 경우는 경북도청이전 신도시의 첫 번째 아파트라는 선도적 프리미엄에 입지 프리미엄까지 갖춰 내 집 마련은 물론 향후 투자가치까지 생각하는 사람들이라면 반드시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고 조언한다.
경북도청이전 신도시 우방아이유쉘은 행정타운과 중심상업지구 인접이라는 입지 프리미엄 외에 초중고교도 단지와 인접하여 교육환경도 좋은 편이다. 자연환경도 좋아 동북쪽으로 검무산, 서북쪽으로 가일산, 남쪽으로 낙동강이 펼쳐진 배산임수 명당터에 자리한다. ‘우방아이유쉘은 국내 간판그룹으로 성장한 SM그룹의 건설 계열사인 (주)신창건설이 시행하고 ㈜우방과 우방산업(주)이 공동 시공을 맡게 된다.

전용면적 84㎡의 단일 평형으로 구성된 총 798세대 실속단지
‘우방아이유쉘은 전용면적 84㎡의 단일 평형 아파트로서 총 798세대의 최적 단지에 실수요자가 가장 선호하는 4Bay, 4Room 혁신 평면설계를 도입하였고 모든 단지가 남향위주로 배치되는 고품격 아파트다.
모델하우스는 안동시 태화동 롯데캐슬 맞은편(경북 안동시 태화동 782-7번지), 대구 분양홍보관은 동대구역 파티마병원 인근(대구광역시 동구 신암3동 242-37번지)에 위치해 있다. 모델하우스오픈은 2월 21일(금) 예정이며, 입주는 2016년 4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 1899-8860 분양홈페이지 : https://www.Newtown-iusell.co.kr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